본문 바로가기
Daily

알티지오메가3효능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우먼 요즘 꼭 챙겨야할 영양제 리뷰

by 갬개미 2021. 1. 5.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품추천

 

1. 알티지오메가3

효능, 알티지오메가3의 효능은 심혈관질환 개선 및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을 녹여 혈관의 이물질을 제거하여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혈액순환에 탁월하여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성인병예방이나 고혈압예방에 효과적입니다.망막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눈건강에도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복용법,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극대화되며 시간은 점심식사 직후가 가장 좋고 일일권장량 DHA+EPA 합산 500~2000g까지 섭취가 가능합니다.
부작용, 오메가3는 기름이기 때문에 산패의 위험이 있어 보관에 주의해야하고 생선알레르기나 혈액응고와 관련된 질환을 가지고 있을 경우 섭취에 주의해야합니다.
꿀팁,오메가3는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눌 수 있으며 동물성은 생선에서 주로 추출하고, 식물성은 씨앗류에서 추출 합니다. 동물성은 오메가3의 주성분인 DHA+EPA로 이뤄져 있으나 중금속의 위험이 있고 식물성은 주성분인 ALA로 이뤄져 있으나 체내에서 DHA+EPA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환율이 저조하고 체내 흡수율까지 따지면 굉장히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물성 오메가3는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오메가3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rTG오메가3란 분자구조형태의 하나를 말하는 것으로 TG형=글리세린에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산을 붙인 형태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나 불필요한 포화지방까지 흡수되는 단점.
EE형=에탄올에 불포화지방산을 붙인 형태로 불필요한 포화지방산을 흡수하지않는 장점이 있으나 체내흡수율이 낮아지고 알코올 성분이 있기 때문에 임산는 섭취시 주의해야하는 단점. rTG형=글리세린에 불포화지방산만 가져다 붙인 형태로 TG형과 EE형의 장점만 섞은 구조형태.체내 흡수율이 높고불포화 지방산의 순도가 높다는

장점. 구매하러가기.

 

2. 얼라이브종합비타민

효능, 얼라이브종합비타민제품은 비타민13종과 미네랄8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54가지 보조성분인 과일과 야채 부원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충분한 영양섭취 및 피로회복에 효과적이고 비타민B군은 에너지 생성을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와 활력과 생기를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복용법,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하며 1일 1정 (11,745mg)이상 섭취하지 않는다.
부작용,속쓰림 현상 또는 부재료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 주의
팁,얼라이브종합비타민은 50세 이후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원스데일리50+,남성맞춤 영양소를 담은 원스데일리 포맨,여성 맞춤 비타민인 원스데일리 포 우먼, 온가족 건강을 생각한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온가족이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러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블로그 다른 포스팅 보기

2020.12.24 - [review - 후기/오늘의 내맘] - 노트북 추천 컴알못도 알기 쉬운 맥북 프로 M1 성능분석

 

노트북 추천 컴알못도 알기 쉬운 맥북 프로 M1 성능분석

오늘의 추천제품 1. 컴알못도 알기 쉬운 맥북 M1 성능분석,그래서 CPU가 뭔데? 😭 안녕하세요! 내부캐 소라니 입니다.새롭게 출시한 맥북 프로 M1 13형이 쿠팡을 통해 1월 15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

rani.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