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2022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by 갬개미 2022. 12.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12월 1일, 벌써 2022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왔습니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도 있고 송년회가 한창이라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달 입니다. 크리스마스라면 빠질 수 없는 케이크! 벌써부터 베이커리 가게들마다 앞다퉈 귀엽고 독특한

창의력 넘치는 디자인의 케이크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미리 라인업을 살펴보시고 예약하셔서 할인 가격을 많이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신메뉴, 시즌 에디션 제품들이 나올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스타벅스!

시즌 제품들이 나올때마다 금방 품절이 나기 때문에 그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겨울 에디션 텀블러와 

머그컵도 출시되지만 프리퀀시를 모아야 받을 수 있는 다이어리도 출시되고 겨울 신메뉴도 등장하기 때문에 스타벅스에는 참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타벅스 자체 어플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12월 2일부터 12월 14일까지 13일동안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된 케이크는 12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6일동안 케이크 픽업이 가능합니다. 케이크를 구매하시면 음료 쿠폰과 베어리스타 캔들도 증정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

스타벅스의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뭔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동글동글한 케이크들이 많이 출시된 것 같습니다.

고구마,딸기,초코,바닐라 등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모두가 달콤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2.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크가 매우 유명한 카페인 투썸플레이스! 사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가게로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커피만큼이나 케이크 퀄리티가 높고 맛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타벅스에 비해 조금 더 화려하고 높이가 높은 디자인이 많다는 점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케이크마다 출시일이 상이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잘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사이트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바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딸기케이크가 가장 유명한 투썸에서는 올해도 딸기가 가득한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쇼 2단 케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3.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고급케이크로 유명한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티제는 케이크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긴 하나 얼리지 않는 케이크로 신선한 크림과 촉촉한 시트를 누릴 수 있는 정말 맛있는 케이크 입니다. 호텔 케이크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 퀄리티는 과연 뒤처지지 않는 아티제 인데요.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무려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주목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12월 10일까지 네이버 앱을 통해 '아티제'를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고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하신 케이크는 12월 12일부터~12월25일까지 예약시 선택하셨던 매장을 통해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올해는 부시드 노엘 케이크가 가장 기대되는 케이크 중 하나인데요. 마스카포네 크림과 초코의 조화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장 많은 디자인을 출시한 파리바게트는 맛보다 저렴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성비가 좋은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올해도 다양한 컨셉으로 비쥬얼, 클래식,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케이크들이 출시됐습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이 많기 때문에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는 11월 2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픽업이 가능합니다. 파바앱,해피오더,요기요,땡겨요,배달의민족,카카오주문하기 등 다양한 곳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5. 파리크라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

파리크라상은 매일 점포에서 직접 반죽하여 구워내는 베이커리 메뉴와 브런치,케이크,선물세트는 물론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여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최상의 원료로 최고의 셰프들이 정성을 다해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다양한 빵과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해피 오더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인터넷에 파리크라상을 검색하셔서 사전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