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참가자 프로필 투표하는 방법

by 갬개미 2022. 12. 26.
728x90
반응형

1. 불타는 트롯맨

지난 12월 20일 밤9시10분 MBN이 새롭게 선보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그 어디서도 본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이 담겨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입니다. TV조선에서 시작하는 미스터트롯2 보다 2일 앞선 20일에 첫방송됐는데요.
첫방송부터 엄청난 시청률 9.7%를 기록하며 불타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오디션 프로와의 차별성을 가지기 위해 제작진이 예심을 미리 거친 트로트 스타 100팀을 선별하여 트로트 경력이 적힌 트레이닝복을 입고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터트롯을 진두지휘 했던 서혜진 PD가 직접 제작한 야심작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트롯맨을 선발하기

위해 젊은 가수들을 대거 투입하여 신선함을 전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MZ세대의 참가자들이 많이 모습을 비춰 기존 타

프로그램에 비해 젊어진 나이대의 트롯맨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불타는 트롯맨은 트로트계의 유명인사이자 대가로 알려진 연륜있는 원조 트로트 가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합니다.
가수 설운도, 남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과 작곡가 윤일상, 윤명선 등 이름만 대면 다 아는 유명인사들이 심사위원으로
대거 투입되면서 심사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MC 공교롭게도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안방마님 장윤정의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맡아 깔끔하고 유쾌한 진행을 맡을 예정입니다.대표단 라인업으로는 김준수,신유,이석훈,박현빈,이지혜,김호영,홍진영,조정민,유빈 등 젊고 유쾌한 출연진들을 영입하여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3. 불타는 트롯맨 상금

오픈 상금제 형태로, 최대 10억까지도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단의 버튼 하나당 10만원이 적립되며 모든 대표단의 선택을 받을경우 2배인 260만원이 적립되어 3억의 기본 상금이 적립된다고 합니다.미스터트롯2의 경우 상금5억+특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정말 실력있는 참가자가 나타난다면 훨씬 더 많은 상금을 받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4. 불타는 트롯맨 100인의 참가자

낯익은 얼굴의 출연자도 많이 보이고 서천의 아들 해병대 출신의 22살 젊은피,5살때부터 오로지 트로트 가수의 길만 걷고 있는 트로트 신동출신과 유승호 닮은꼴, 축구선수 참가자 등 여러 타이틀을 가진 참가자들이 등장했습니다.타 장르에서 활동중인 뮤지컬 배우나 팝페라 가수, 리틀 임영웅까지 다양한 볼거를 제공하고 있으며 72번 참가자인 공훈은 전국 노래자랑부터 박달가요제를 모두 금상을 수상한 실력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100인의 참가자들의 자세한 프로필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송이 진행중일때 투표가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맘에드는 참가자들을 응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6. 불타는 트롯맨 국민대표단 모집

본선 2차 무대에 국민대표로 참석할 수 있는 국민대표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직접 본선에 진출할 트롯맨을 투표를 통해 뽑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