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신년운세 무료보기 신년운세 잘보는 곳

by 갬개미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어느덧 2022년의 한해가 보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15일 뒤면 2023년 새해가 시작됩니다. 새해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참 많지만 그중에 제일 많이 하는 것들을 꼽자면 바로 바로 신년 운세를 보러가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신년운세를 100% 믿고 따른다기보다 좋은점은 새겨듣고 나쁜점은 조심하는 의미로 많이들 보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와 신년운세로 잘 알려진 곳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점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신년운세 무료보기는 '점신'이라는 어플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1등 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합니다. 핸드폰을 통해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토정비결,궁합,종합운세,신년운세,띠별운세,별자리운세 등 다양한 운세정보들을 얻어볼 수 있기 때문에 재미삼아 다운받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 포스텔러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신년운세 무료보기는 운세, 사주, 타로, 토정비결, 주역을 다루는 '포스텔러'입니다.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고 웹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복채를 내야하는 운세도 있지만 이벤트로 무료 운세도 진행하고 있고 간단하게 생년월일과 이름만 기입하면 확인할 수 있으니 가볍게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농협라이프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신년운세 무료보기는 농협라이프 운세 입니다.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로 꽤 다양한 구성의 운세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재미삼아 보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따로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서 더욱 편하고 간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엑스퍼트 운세/사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다양한 종류의 운세와 사주, 점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비교해보고 알아볼 수 있는 엑스퍼트 활용입니다. 엑스퍼트 운세/사주 탭에는 다양한 종류의 점이 등록되어있고 후기가 많아서비교해보고 신년운세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점을 골라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