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미스터트롯2 투표 참가자 심사위원 방송일정

by 갬개미 2022. 12. 14.
728x90
반응형

TV조선의 화제작, 클라스가 확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디션 사상 최고의 우승 상금인 5억을 걸고 펼쳐지는 숨막히는 대결! 새 시대를 맞이할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하는 차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12월 22일부터 방송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미스터트롯 시즌1과는 조금 다른 심사위원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진행자 MC는 빠질 수 없는 김성주가 진행하고, 심사위원에는 가수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이 참석하여 기존 심사위원과의 새로운 케미도 기대되는 포인트 입니다. 

2. 미스터트롯2 출연진

미스터트롯 시즌2에는 타 방송사 경연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펼쳐 화제성을 모았던 가수들도 대거 참여 의사를 밝혔습니다. 진해성, 재하, 안성준, 박세욱, 오주주, 나상도 등이 있습니다.

가수 진해성

임영웅의 절친으로 알려진 진해성은 데뷔는 2012년에 했지만 실제 주목받기 시작한 시기는 2018년부터 이며,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KBS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가수 재하

진해성과 함께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하여 은메달을 차지했던 가수 재하 역시 이번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하는 차세대 감성 발라더 트로트 가수로 어머니가 가수 임주리로 알려져 있으며 2018년 삼바파티라는 노래를 통해 데뷔했던 인물로 약 1천명의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입니다.

가수 안성준

가수 안성준은 1983년생으로 KDH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2013년에 '쓸데없이 고퀄리티' 로 데뷔하였으며, 21년 MBC에서 방영된 트로트의 민족에서 트로트를 다양하게 편곡하여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던 가수 입니다.

가수 박세욱

박세욱은 25년동안 무명생활을 겪은 뮤지컬 배우로 알려졌으며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최종 2위 김다현과 3위 조문근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던 가수입니다. 무명생활이 길었던 만큼 보이스트롯에 진심으로 임하며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노력했으나 MBN의 임영웅이라는 수식어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견인했지만 코로나19로 활동이 막혀 안타까웠던 가수 중에 하나인데 이번 미스터 트롯2에 다시 도전한다고 합니다.

가수 오주주

MBN 헬로트로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주인공 가수 오주주는 인순이 감독의 홀드카드 사용으로 탈락위기에서 기사회생한 바 있습니다. 첫인상은 비주얼 가수였으나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우승상금 1억을 차지했는데요. 늘 자신을 뒷바라지 해준 어머니를 생각하며 무대를 꾸미기도 했떤 K-효자 오주주의 미스터트롯2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가수 나상도

SBS 프로그램 트롯신이떳다2에 출연해서 준우승을 거뒀던 나상도는 심사위원 점수에서 1위를 했지만 대국민 문자투표 종합 결과에서 아쉽게 2위를 차지했던 가수입니다. 나상도는 존경하는 트로트 가수인 나훈아,박상철,설운도의 이름을 조합하여 만든 예명으로 활동하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가수 박서진

또 한명의 화제의 인물인 가수 박서진도 출연합니다. 이미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박서진은 임영웅의 둘도없는 절친이기도 하지만, 장구의신 이라는 타이틀을 떼면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가수로서의 한계점을 느꼈다고 합니다. 장구의신이라는 타이틀을 떼고 가수로서 증명할 수 있도록 오디션에 참가한다는 의사를 전했습니다.

3.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 쿠팡투표 쿠팡에 가입하면 쿠팡 앱을 통해 하루에 1번 투표가 가능합니다. 단, 쿠팡에서 정기결제 4900원을 하고 있는 쿠팡와우 회원일 경우에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하루 2번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투표가 가능합니다.

- 문자투표 문자로 간편하게 지지하는 가수를 투표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결승전때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